RSS

FTISLAND LIFE (Korean Version)


어느 순간 두 개의 갈림길에서 뒤돌아 보는 것도 괜찮잖아
eoneu sun-gan du gaeye gallimgileseo dwedora boneun geotdo gwaencanjana
Bukan masalah menengok kebelakang setiap kali kamu berada di persimpangan

멀어져 가는 길 속에 우릴 봤을 때 손을 내밀어 가는 길을 알려줘
meoreojyeo ganeun gil soke uril bwasseul tae soneul lemireo ganeun gireul allyeojwo
seperti kamu melihat dirimu semakin menjauh, kamu bisa tahu kemana kamu pergi

저물어가는 태양도 작아지는 우리도 다시 비춰지는 시간을 두 손 모은 채 기다려
jeomureo ganeun taeyangdo jakajineun urido dasi bichwojineun siganeul du son moeun chae gidaryeo
matahari terbenam dan bayanganmu semakin kecil. Mengumpulkan tanganmu dan menunggu hari ketika kita bersinar lagi

애매모호한 존재들로 남기 싫어서 Everyday 바보처럼 나를 속이며 거짓말을 해 왜
aemaemohohan jonjaedeullo namgi sireoseo Everyday babo cheoreom nareul sokimyeo geojitmareurae wae
aku tak mau selalu sebagai keberadaan yang ambigu Everyday berbohong menipu diri seperti orang bodoh, mengapa

똑바로 봐 이건 내가 아니야 누군가 나에게 말해줘
tokbaro bwa igeon nega aniya nugun-ga na-ege maraejwo
perhatikan baik-baik, ini bukan aku, katakan padaku siapa aku

진실한 날 원해 My life
jinsiran nal wonae My life
aku ingin diriku yang sebenarnya My life
My life

우리들도 자신의 미래를 꿈꾸는 사람들 하나씩 하나씩 이뤄져 가는 내 미래를
urideuldo jasine miraereul kumkuneun saramdeul hanasik hanasik ilwojyeo ganeun ne miraereul
kita juga orang-orang yang memimpikan satu per satu masa depan kita, untuk memenuhi impianku,

찢어버리고 던지고 싶은 날들도 있지만 여기까지 와서 포기해 버릴 순 없잖아
cijeobeorigo deonjigo sipeun naldeuldo itjiman yeogikkaji waseo phogihae beoril su eopjana
ada hari-hari dimana aku ingin merobek bagian itu dan membuangnya tapi aku tak bisa menyerah begitu saja karena aku sudah sampai disini

스쳐 지나간 기적 다시 돌아오라고 미친 듯이 소리쳐봐도 돌아오는 건 없는데
seuchyeo jinagan gijeok dasi doraorago michin deusi sorichyeobwado doraoneun geoneomneunde
aku berteriak gila-gilaan, meminta keajaiban yang terlewat datang kembali, tapi tak pernah kembali

멈출 수 없는 잊을 수도 없는 유혹에 Everyday 돌아올 거야 지금 이 길의 끝에 서있어 왜
meomchul su eomneun ijeul sudo eomneum yuhoke Everyday doraol geoya jigeumi gire kkeute seoisseo wae
godaan yang tak bisa kuhentikan atau mungkin lupa Everyday aku akan kembali. aku berdiri di ujung jalan ini sekarang, kenapa

걱정 마요 나를 봐요 지금요 상처투성이가 된대도
geokjeong mayo nareul bwayo jigeumyo sangcheothuseongiga dwendaedo
jangan khawatir, lihat aku, sekarang, bahkan jika kamu penuh luka

변하지 않을 거야 지금도 그렇듯
byeonaji aneul geoya jigeumdo geuraohdeut
kamu tak bisa merubahnya, masih seperti itu

그때로 돌아갈 수가 없는 거라면 Everyday 지금을 지금 이 순간을 소중히 여겨봐
항상 지키던 내 자신에 부끄럽지 않을 수 있게
geutaero doragal suga eomneun georamyeon Everyday jigeumeul jigeumi sun-ganeul sojungi yeogyeobwa hangsang jikhideon ne jasine bukeuropji aneul su ittge
jika tak bisa kembali kemasa lalu Everyday hargailah saat ini sekarang jadi tak perlu malu dengan dirimu yang selalu kamu lindungi

애매모호한 존재들로 남기 싫어서 Everyday 바보처럼 나를 속이며 거짓말을 해 왜
aemaemohohan jonjaedeullo namgi sireoseo Everyday babo cheoreom nareul sokimyeo geojitmareurae wae
aku tak mau selalu sebagai keberadaan yang ambigu Everyday berbohong menipu diri seperti orang bodoh, mengapa

똑바로 봐 이건 내가 아니야 누군가 나에게 말해줘
tokbaro bwa nega aniya nugun-ga na-ege maraejwo
perhatikan baik-baik, ini bukan aku, katakan padaku siapa aku

진실한 날 원해 My life
jinsiran nal wonae My life
aku ingin diriku yang sebenarnya My life
My life
Yeah Yeah Yeah

0 comments: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