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FTISLAND COMPASS (Korean Ver.)


햇살이 눈부신 9월 어느 날이었지
Haetsari nunbushin guwol eoneu narieotji
sebuah hari di bulan September yang cerah

자주 걷던 그 길을 우린 걸었어
Jaju geotdeon geu gireul urin georeosseo
kita berjalan di jalan itu, yang sering kita lalui

늘 내 편이 되 주겠다던 너의 말
Neul nae pyeoni dwe jugetdadeon neoye mal
kau bilang akan selalu ada untukku

넌 정말 세상 누구보다 아름다워
Neon jeongmal sesang nuguboda areumdawo
kau sungguh yang paling indah di dunia

언제나 내 두 손을 꼭 잡고 얘기해줬지
Eonjena ne du soneul kkok japgo yaegihaejwotji
selalu memegang kedua tanganku dan mengatakan

언젠가 내가 원하는 꿈이 이뤄질 거라고
Eonjen-ga nega wonaneun kkumi irwojil georago
suatu hari mimpiku akan terwujud

가끔씩 우리 걷던 그 길 걸어 보곤 해
Gakkeumssik uri geotdeon geu gil georeo bogonae
terkadang aku masih berjalan di jalan itu

어디선가 날 부르는 네 목소리
Eodiseon-ga nal bureuneun ni moksori
aku mendengar suaramu memanggilku dari suatu tempat

결국엔 가슴만 아파질 거란 거
Gyeolguken gaseumman apajil georan geo
aku tahu hatiku akan sakit pada akhirnya

알잖아 그래도 멈출 수가 없는 걸
Aljana geuraedo meomchul suga eomneun geol
walaupun tahu, aku tetap tak bisa menghentikannya

돌아와 달라는 내 목소리 전해지는 지
Dorawa dallaneun ne moksori jeonaejineun ji
kau mendengar suaraku kan yang memintamu kembali

또 다시 혼자 걷던 그 길로 돌아가고 싶지 않아
tto dashi honja geotdeon geu gillo doragago sipji ana
aku tak mau kembali ke jalan itu, berjalan sendirian lagi

사소한 약속들 조차도 지키지도 못했었던 나였지
Sasohan yaksokdeul jochado jikhijido mothaesseotteon nayeojji
janji-janji kecil pun, aku bahkan tak bisa menjaganya

아파했었던 너의 마음을 왜 난 알아주지 못했었나
Apahaesseotteon neoye maeumeul wae nan arajuji mothaesseonna
mengapa aku tak bisa mengetahui hatimu yang kesakitan

미안해 지금에야 얘기해 정말 미안해
Mianhae jigeumeya yaegihae jeongmal mianhae
Maaf, akhirnya aku memberitahumu sekarang, aku benar-benar minta maaf

사랑해 지금도 그 길에서 너만을 기다릴게
Saranghae jigeumdo geu gireseo neomaneul gidarilge
aku mencintaimu, sekarang pun, aku hanya menantimu di jalan itu

0 comments: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