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FTISLAND 보내주자 (Let Her Go)


사랑하면 안 될 사람이 만나서도 안 될 사람이
Saranghamyeon andwel sarami mannaseodo andwel sarami
Seseorang yang tidak boleh kucintai, seseorang yang bahkan tidak boleh kutemui

그 사람이 하필 너라서 이렇게 이름조차 부르질 못해
Geu sarami hapil leoraseo ireoke ireumjocha bureujil mothae
karena orang itu adalah kamu, sehingga aku tak bisa menyebutkan namamu

스쳐서도 안 될 사람을 짖궂은 운명처럼 만났는지
Seuchyeoseodo andwel sarameul jitkkeujeun unmyeongcheoreom mannanneunji
seperti sebuah takdir, aku bertemu seseorang yang tak seharusnya

아니라고 말해도 아니라 소리쳐도 내 사랑 거짓처럼 너만을 원하고 있어
Anirago maraedo anira sorichyeodo ne sarang geojitcheoreom neomaneul wonhago isseo
aku bilang tidak. Aku berteriak tidak. Cintaku seperti palsu. Aku hanya menginginkanmu

보내주자 보내주자 가슴에 외쳐도 죽어도 놓을 수 없다고 말을 듣질 않아
Bonaejuja bonaejuja gaseume wechyeodo jukeodo noheul su eoptago mareul deutjirana
Hatiku berteriak ‘Biarkan dia pergi, biarkan dia pergi’. Tapi aku tak mendengar kata itu dan tak bisa
membiarkan dia pergi sampai matipun

잊어주자 잊어주자 가슴을 말려도 못한다고 못한다고 어리석은 고집만 부리네
ijeojuja ijeojuja gaseumeul mallyeodo mothandago mothandago eoriseokeun gojipman burine
Hatiku mengatakan ‘lupakan dia, lupakan dia’. Tapi aku bodoh dan bersikeras, ‘aku tak bisa, aku tak bisa’.

보내주자 보내주자 가슴에 외쳐도 죽어도 놓을 수 없다고 말을 듣질 않아
Bonaejuja bonaejuja gaseume wechyeodo jukeodo noheul su eoptago mareul deutjirana
Hatiku berteriak ‘Biarkan dia pergi, biarkan dia pergi’. Tapi aku tak mendengar kata itu dan tak bisa membiarkan dia pergi sampai matipun

잊어주자 잊어주자 가슴을 말려도 못한다고 못한다고 어리석은 고집만 부리네
ijeojuja ijeojuja gaseumeul mallyeodo mothandago mothandago eoriseokeun gojipman burine
Hatiku mengatakan ‘lupakan dia, lupakan dia’. Tapi aku bodoh dan bersikeras, ‘aku tak bisa, aku tak bisa’.

다음 세상이 또 있다면 그 땐 우리 사랑할 수 있기를
Daeum sesangi tto ittamyeon geutaen uri saranghal su itkkireul
kalau ada kehidupan selanjutnya, lalu kita bisa jatuh cinta,

oh 난 매일 기도하고 바라죠 사랑하는 그대여 안녕
oh nan maeil gidohago barajyeo saranghaneun geudaeyeo annyeong
oh aku, setiap hari, berdoa dan berharap. Kamu yang kucinta Selamat tinggal

사랑한다 사랑한다 할 수 없는 말만 아무도 없는 곳에서만 혼잣말을 하고
Saranghanda saranghanda hal su eomneun malman amudo eomneun goseseoman honjatmareurago
kata yang tak bisa kuucapkan ‘aku mencintaimu, aku mencintaimu’. Aku mengatakannya sendiri saat tidak ada siapapun.

아파하다 아파하다 참기 힘들 때면 그때쯤엔 네 이름을 나즈막히 불러도 되겠지
Apahada apahada chamgi himdeul taemyeon geutaeceumen ni ireumeul najeumakhi bulleodo dwegetji
sakit, sakit, sampai aku sulit untuk bertahan. Lalu aku akan bisa menyebut namamu diam-diam

0 comments:

Posting Komentar